감염병예방센터로 날아든 성환고 학생들의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화제

기사입력 2020.07.24 10:59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감염병대응센터(성환고 덕분에 챌린지) (1).jpg
     
    [천안신문] 천안 성환고등학교 학생들이 서북구보건소 감염병대응센터로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국민과 의료진, 천안시청 관계자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화제다.
     
    24일 감염병예방센터 측이 공개한 성환고 보건간호학과 학생들이 보낸 편지에는 ‘건강하시고 힘내세요’, ‘의료진분들의 노력 잊지 않을게요.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일상으로 돌아오면 좋겠어요. 파이팅하세요!’ 등 감사함과 함께 국민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를 동참해주기를 당부하며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받은 감염병대응센터 관계자는 “성환고 학생들의 메시지가 큰 위로와 격려가 됐다”며 “학생들이 바람처럼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 등 예방 행동수칙을 잘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를 지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성환고 이병길 교장은 “방역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학생들이 손수 편지를 써서 전달했다니 대견스럽다”며 “앞으로 보건간호계열에서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더욱 훌륭한 인재로 성장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