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장애인체육회-서울 이랜드FC, 스포츠 문화발전 위해 손잡아

기사입력 2019.06.19 12:4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사진)서울이랜드 박공원단장-장애인체육회 김형규사무국장.jpg▲ 서울 이랜드FC 박공원 단장(왼쪽)과 천안시장애인체육회 김형규 사무국장(오른쪽)이 지난 17일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천안 지역 사회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천안신문] 천안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7일 서울 이랜드FC와 천안 지역 사회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은 서울 이랜드FC 박공원 단장과 천안시장애인체육회 김형규 사무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내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로 발전할 것을 다짐하고, 프로선수와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하는 11대100 축구 이벤트, 축구 경기 관람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시민들의 프로 스포츠 간접 경험 확대 및 건강한 여가활동을 도모하기로 했다.

    천안시장애인체육회 김형규 사무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천안시 장애인 체육회와 서울 이랜드 FC가 함께 발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서울 이랜드 FC의 남은 천안 홈경기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4일 부천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