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치견 천안시의회 의장, 한미동맹협회-캠프 험프리스 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19.05.30 13:35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0529 캠프험프리스 감사패.jpg▲ 인치견 천안시의회 의장이 29일 (사)한미동맹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천안신문] (사)한미동맹협회(이사장 송영규)는 지난 29일 비렌티웨딩에서 개최한 발대식에서 한미동맹협회와 한·미간 친목 도모 및 우의증진에 기여한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의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한미동맹협회 관계자는 "협회의 설립과 발대식이 있기까지 인치견 의장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사)한미동맹협회는 한·미간 우호증진 및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올해 3월에 설립된 단체로 마틴대령 문화예술제, 한·미 청소년 문화예술제 등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0514 캠프험프리스 방문.JPG▲ 지난 14일 캠프험프리스 방문 기념 사진.
     
    아울러 평택에 주둔한 미육군 캠프 험프리스 수비대(사령관 스캇 W. 뮬러)에서도 한·미 양국, 수비대와 천안시 및 관계기관 간 협력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인치견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앞서 인 의장은 지난 14일 엄소영, 김선태 의원 및 한미동맹협회와 함께 캠프 험프리스를 방문하여 상호간의 협력관계를 논의한 바 있다.

    인치견 의장은 “한반도 정세에 굳건한 안보의 축이 되어 주고 있는 한·미 동맹과 양국관계 강화를 위해 애쓰시는 (사)한미동맹협회와 캠프 험프리스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