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조공법인, 송년회 비용 100만원 소외계층 위해 기부

기사입력 2020.12.29 13:4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IMG_3388.JPG
     
    [천안신문]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김충구, 이하 천안조공법인)은 지난 28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을 찾아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연말 송년모임을 취소함에 따라 절감된 예산으로 소외계층 돕기에 나선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천안조공법인 김충구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만들어드렸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천안조공법인 임직원들과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해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의 구성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조공법인은 2015년부터 천안시 학교급식지원센터를 천안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해오고 있으며, 247개교(유치원, 초‧중‧고‧특수학교) 약 92,000명의 학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금년 8월 집중폭우 피해를 입은 농가들의 수해복구 작업에 적극 참여하여 농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눴으며, 지난 9월에는 천안사랑 장학재단에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학생과 우수한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