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충남도당 여성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온라인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0.09.24 14:38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여성위 온라인 간담회 사진1.png
     
    [천안신문] 국민의힘 충남도당 여성위원회가 24일 오전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충남도당 여성위원회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온라인 간담회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실시했으며, 도당 내에서는 여성위원회가 처음으로 진행했다.
     
    간담회에는 박찬주 도당위원장과 이지원 여성위원장, 박세진 차세대여성위원장을 비롯한 충남 각 시‧군별 여성지회장, 차세대여성지회장, 여성위 부위원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향후 여성위원회 운영방안과 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박찬주 도당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당원들을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이렇게 여성위원회에서 적극적으로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하는 열정을 직접 보니 매우 기쁘고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화상회의를 적극 활용해 여성당원들의 다양한 의견에 더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지원 여성위원장은 “위드코로나(With Corona)시대에 적응하기 위한 ‘언택트(Untact)’컨셉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마음의 거리는 항상 ‘온(On)’으로 켜두는 당원들 간의 ‘온택트(Ontact)’시대를 열자”고 여성위원회의 쌍방향 온라인 소통의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