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천안시체육인의 밤 ‘성료’

기사입력 2019.12.21 15:08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시체육회 copy.jpg
     
    [천안신문] 천안시와 천안시체육회가 지난 20일 '2019년 천안시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고 올 한해 천안시 체육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남구 구성동 웨딩베리컨벤션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가경신 천안시체육회장 직무대행(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 윤일규 국회의원, 인치견 천안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55개 종목단체 회장단 및 임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급 경기단체 임원들에 대한 공로상 및 감사패 시상, 유공단체 시상 등 2019년 한 해 동안 활발하게 활동을 펼친 단체 및 개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가경신 천안시체육회장 직무대행은 “최근 직무대행 직책을 맡고 업무보고를 받다보니 체육회 임직원과 각 경기단체 여러분들이 얼마나 노고가 많으셨는지 느끼게 됐다”며 “내년 1월이면 역사적인 첫 민간 천안시체육회장이 탄생한다, 새로운 회장님이 선출 될 때까지 천안시체육회를 잘 이끌겠다”고 말했다.
     
    인치견 의장은 “올해 우리 체육인들은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천안 유치를 이끌어내는 등 많은 성과를 거뒀던 한 해를 보냈다. 천안시의회에서도 천안시 체육발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내년 1월  15일에  치러지는 초대 민선 천안시체육회장 선거에는 이기춘 前천안시체육회 사무국장과 한남교 천안시체육종목단체협의회장(천안시배드민턴협회장)이 각축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