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충남 우선선정예방접종센터' 찾아 백신접종 준비 상황 살펴

기사입력 2021.03.05 10:0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210304 천안시의회, 충남 우선선정예방접종센터 사전 방문 (2).JPG

     

     

    [천안신문] 천안시의회 황천순 의장과 정도희 부의장을 비롯한 의장단(김각현 경제산업위원장, 안미희 행정안전위원장, 김월영 복지문화위원장, 정병인 건설교통위원장, 권오중 윤리특별위원장, 유영진 국민의힘 원내대표)은 지난 4일 천안시 실내테니스장에 마련된 충남 우선선정예방접종센터를 찾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준비 상황을 확인했다.

     

    이날 천안시의회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써 직접 현장을 찾아 시민들의 대신해서 코로나19 백신접종 준비상황을 확인하고, 예방접종 진행절차 등을 청취하며 준비상태를 면밀히 확인했다.

     

    황천순 의장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백신예방접종 준비에 최선을 다 해주신 행정부와 의료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 드린다”라며 “백신에 대한 가짜 뉴스로 불안감을 느끼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직접 예방접종현장에서 확인한 바로는 접종 후 이상반응이나 응급 상황에 대한 대응 준비가 매우 철저했다."고 밝혔다.

     

    이어 "백신에 대해 신뢰를 갖고 시민들이 편안히 접종을 받길 바라며, 백신 접종을 시작으로 하루 빨리 이 상황이 순조롭게 해결돼 시민 여러분들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희망 한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