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입장면, 관내 기업인협의회 등 기탁 잇따라

기사입력 2020.02.25 14:43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신문] 천안시 입장면(면장 홍승종)에 관내 기업인협의회(회장 송경석), (주)글로벌건설(대표 김용삼), (주)대한수출포장(대표 송경석)이 복지사업, 저소득층, 청소년 등에 사용해달라며 후원금을 기탁했다.

    입장면(기업인협의회 복지사업에 후원금 기탁).jpg▲ 천안시 입장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송경석)가 25일 입장면 행정복지센터 특화사업인 ‘입짱’프로젝트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200만원을 입장면에 기탁했다. 송경석 회장은 “입장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협의회는 회장인 저 뿐 아니라 회원들도 입장면이 제2의 고향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주민과 늘 동행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며, “입장면에서 추진하는 좋은 특화사업을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입장면(글로벌건설 후원금 기탁).jpg▲ 천안시 입장면에 위치한 주식회사 글로벌건설(대표 김용삼)이 25일 입장면 저소득 가구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입장면에 기탁했다. 김용삼 대표는 “입장면 주민이자 입장에서 기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후원금이 입장면 복지발전에 작은 밀알이 돼 많은 사람들이 더 따뜻한 나눔에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장면(대한수술포장 후원금 기탁).jpg▲ 천안시 입장면에 위치한 주식회사 대한수출포장(대표 송경석)이 25일 입장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입장면에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송경석 대표이사는 “기업이 지역주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번에도 청소년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뿌듯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지역에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가능한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People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