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지니어링, 천안시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전달

기사입력 2019.12.23 17:23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시의회 통해 기부의사 피력
    191223 ㈜SM엔지니어링, 천안시의회 통해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금 전달2.JPG
     
    [천안신문] SM엔지니어링이 23일 천안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인치견 의장과 각 상임위 위원장, 천안시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연시 나눔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SM엔지니어링 측은 당초 천안시의회와 함께 연탄봉사를 기획했으나, 연탄 수요자가 많지 않다는 시 관계자의 의견을 수렴, 현금 기부를 결정하고 이날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하게 됐다.
     
    이우택 대표는 “이번 일을 계기로 천안시복지재단에서 좋은 일을 많이 하고 계시다는 걸 알게 됐다”며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이웃들에게 기부금이 전달돼 따뜻한 온기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치견 의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어 하는 우리 지역 기업의 좋은 뜻을 전해듣고, 이번 전달식을 마련했다”며 “기업의 따뜻한 뜻이 세밑에 꽁꽁 언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에 훈훈한 온기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의회는 지난해 8월부터 천안시복지재단 정기후원에 동참,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희망2020 나눔캠페인 천안시 순회모금’ 행사에서는 의원 전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