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교육청, 웹드라마 '오늘도 Go 高’ 7일 개봉

기사입력 2018.09.07 12:45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고등학생들의 겪는 시험 스트레스를 다룬 이야기 다뤄
    20180907 충남교육청,  웹드라마‘오늘도 Go 高’개봉.png
     
    [천안신문]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7일, 웹드라마 ‘오늘도 Go 高’ 두 번째 이야기를 교육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오늘도 Go 高’ 이야기는 지난해 공개한 다양한 장래희망을 가진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다룬 ‘진로 편’이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10만 건을 기록하는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후속 제작됐다.

    웹드라마 ‘오늘도 GO 高’는 고등학생들이 학교와 일상생활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들로 제작됐으며 출연자 중 학생역은 천안·아산지역 고등학생, 교사역은 현재 초등학교에 재직중인 교사, 학부모역은 현직 교사 도는 출연 학생의 어머니가 직접 참여하는 등 교육수요자 참여형 컨텐츠로 진행했다.

    도교육청은 올해 매월 1편씩 총 4편을 시리즈로 제작해 충남도교육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그 중 이번에 개봉하는 첫 번째 ‘시험 스트레스’ 편은 평범한 고등학생 초등학교 입학하면서부터 시험으로 받게 되는 스트레스를 코믹하고 다룬 학교 드라마다.

    극중 주인공으로 참여한 쌍용고 3학년 권오수 학생은 “연기자가 되는 게 꿈인데 카메라와 스텝들 앞에서 직접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진로 체험의 기회를 갖게 해 준 도교육청에 감사드린다"며 "평소 동영상을 보며 혼자 연습했는데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 연기를 해서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