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개교 63주년 기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7.09.12 13:58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신문]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오는 14일 개교기념일을 맞아 6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_나사렛대는 11일 63주년 개교기념식을 개최했다.jpg
     
    11일부터 15일까지 생활관 앞 광장에서는 ‘나사렛, 그땐 그랬지’라는 주제로 역사자료실에 등록 돼있는 대학의 주요역사현장과 사건 사진을 연대별로 재구성한 80여점의 사진을 전시하는 역사 사진전이 열린다.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지역 주민과 교직원, 졸업생, 재학생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대학 관련 역사사진을 접수 받고 제출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에게는 상품이 수여된다.

    _역사사진전에서 임승안 총장이 주요외빈들에게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JPG
     
    또한 11일 오전 9시 본관 6층 패치홀에서 개교 63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백 전 나사렛성결회 총회감독, 이영식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이사장, 오세한 총동문회장, 조한덕 전국장로회장 등 나사렛대 역사의 산 증인들이 참석했다.

    기념식에는 63주년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 상영, 장기근속 교직원 근속패 수여식, 고액기부 교직원에 대해 감사패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임승안 총장은 “개교 63주년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멀리서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도움의 손길들 덕분에 우리 대학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