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휘 충남도의원 ‘지역신문의 날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7.07.01 11:35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주민 갈등해소와 지역발전 위한 지원활동 등 인정받아
    지역신문의정대상-이공휘의원5 (1).jpg▲ 충남도의회 이공휘 의원(천안 8)
     
    [천안신문] 충남도의회 이공휘 의원(천안8)이 ‘제14회 지역신문의 날’ 수상자에 선정,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도의회는 이 의원이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로부터 지난달 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제14회 지역신문의 날 의정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제시 및 정책대안 마련 등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에서 노력한 공로가 인정됐다.

    최근 이 의원은 '충청남도 시·군 경계지원 조례'을 제정하여, 충남도내 시·군 경계의 효율적인 조정을 통해 생활권이 불일치되는 주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했고, 도정질문과 5분발언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지자체의 노력과 충남도의 연구개발 분야지원을 강조했다.

    또한 후반기 백제문화유적 세계유산확장등재 및 문화관광활성화 특별위원회에서의 활동을 통해 우리지역의 백제문화유산 보전과 관광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의정대상을 수상한 이 의원은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발전과 도민들의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역신문의 날 의정대상’은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지역의정활동에 공로가 있는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