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 보궐선거] 유창영, “발로 뛰면서 소통하는 의정활동 할 것”

기사입력 2017.03.15 07:33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상권 활성화, 재개발지구의 행정적·재정적 지원 대책 마련 하겠다”
    유창영(자유한국당, 45 전 국회의원 비서관) 예비후보 
    천안시 나 선거구(문성동, 봉명동, 신안동, 일봉동, 중앙동)

    3543830086_0A9YVCg7_EC9CA0ECB0BDEC988128ECB29CEC9588EB829829.png
     
    [천안신문]오는 4월 12일 실시되는 천안시의회 의원 보궐선거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선거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우리지역 인사들을 소개한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확정된 예비후보자 모두에게 사전 인터뷰 질의서를 보낸바 답신 순으로 보도됨을 밝힌다. 다음은 일문일답 <편집자주>
     
    -출마하게 된 동기
    천안시의 복지행정 실현과 균형발전,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천안 시의회가 주민의 대변자로 견제와 감시, 대안제시 등 다양한 의정활동이 요구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특히 주민들의 숙원사업 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발로 뛰면서 소통하는 의정활동이 필요합니다.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정책수립과 실현을 통한 한걸음 더 발전하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출마하게 됐습니다. 
     
    -당선 후 중점 추진사항 및 지역현안 중 가장 시급한 과제
    천안시 나 선거구(문성동, 봉명동, 신안동, 일봉동, 중앙동)는 지역발전 방안 및 재개발에 대한 기대, 상권이 침체되어 있는 환경 개선에 대한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즉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책마련, 재개발지구의 행정적·재정적 지원, 편의시설 확충, 전통시장 살리기 등 많은 과제에 직면해 있고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짧은 기간이라면 짧은 기간이지만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저 혼자가 아닌 지역 의원님들과 함께 한걸음 한걸음씩 개선해 나가고 싶습니다. 
     
    -유권자에게 당부하고 싶은 한마디
    큰 변화와 높게 뛰는 도약도 중요하지만 때론 한걸음씩 천천히 가더라도 확실한 기반을 잡을 수 있도록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짧다고 하면 짧은 기간이겠지만 그 시간도 지역주민들과 저에게 있어서는 소중하고 귀한 시간입니다. 효율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으로 보답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각오
    모든 의원은 자기의 지역발전을 바라고 있고, 이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노력합니다. 이 자리는 위에 서있는 자가 아닌 서로 평등한 위치에서 지역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하며 더욱 봉사하는 자리입니다. 깨어있는 젊음과 실천하는 열정으로 땀 흘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지역을 위해 꼭 땀흘리고 싶습니다.  
     
    -프로필  
    동방초, 천안중, 천안상업고, 안양대 재학
    전)박찬우 국회의원 비서관
    전)새누리당 충남도당 대변인
    전)천안갑 당원협의회 사무국장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