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중흥S-클래스' 백석동에 임대아파트 분양 예정

기사입력 2012.11.08 14:24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월 임대료 없이 보증금만으로 5년 후 분양전환
    전용 84㎡ A·B타입으로 구성
    삼성디스플레이 산업단지 등 4개의 대규모 산업단지 인접
    주차장 지하화, 지상은 공원화 친환경 힐링 아파트
    발코니 확장무료

    ▲ 백석동 중흥S-클래스 조감도


    지난 2008년 천안 청수택지지구에 중형 임대아파트 총 504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했던 중흥종합건설이 오는 11월 9일 백석동에 두 번째 임대아파트 ‘백석 중흥S-클래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천안 백석 중흥S-클래스는 월 임대료 없이 보증금만으로 5년 임대 후 분양 전환되는 아파트로 장기간 임대와 거주한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담이 적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교통면에서도 수도권 전철로 서울과 빠르게 연결되고, 북부대로와 KTX 천안아산역이 인접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그리고 천안IC, 천안JC로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고속도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주변으로 대형마트(이마트)가 오는 12월에 오픈예정이며 롯데마트, 한방의료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으며 인근에 환서초등학교, 오성중학교, 두정고등학교 등 우수 학군에 위치하여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삼성디스플레이 산업단지, 천안 산업단지, 백석 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고, 천안 물류단지 형성으로 향후 물류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로서의 개발프리미엄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단지계획 및 설계도 단연 돋보인다. 발코니 무료확장으로 분양아파트 수준의 전 세대 남향 위주 판상형 설계와 3.5Bay(84A), 3면 개방형(84B) 평면구성 으로 통풍, 채광, 개방감을 극대화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과 실버룸,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도 조성될 예정이며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공원화하여 쾌적한 단지이미지를 선보인다.

     

    총 236세대, 전용 84㎡ A·B타입으로 구성되는 고품격 임대아파트 천안백석 중흥S-클래스의 견본주택은 11월9일 오픈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TV,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문의 1577-1174 / 홈페이지(ca.s-class.co.kr)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