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천운축산, 천안시복지재단에 돼지고기 후원

기사입력 2020.09.04 09:07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복지재단((사)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 (주)천운축산).jpg
     

    [천안신문] 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대표 손순란)와 천운축산(대표 천원석)은 지난 3일 천안시를 찾아 돼지고기 150근(16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후원된 돼지고기는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푸드뱅크와 아동양육시설, 사회복지시설 등의 식자재로 지원된다.

    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공정거래위원회 소속 비영리 전문소비자단체이다. 760여명의 회원들이 소비자 권익향상, 순환형 사회 구축, 국민 생활수준 향상 및 국가발전 기여, 건전하고 자주적인 소비생활을 위해 교육, 연구,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천안시, 충남도 등 다양한 기관, 협회와 더불어 환경교육, 사회복지, 소비교육 실천운동을 추진, 취약계층들과 지역주민들에게 건전한 소비, 깨끗한 소비, 상생의 소비 등을 교육하고 지원하고 있다.

    천운축산은 질 좋은 육류를 지속적이고 성실하게 가공,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손순란 대표는 “수해와 코로나19 등 다양한 이유로 어려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천운축산 천원석 대표님 이하 회원과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조금이나마 취약계층이 돼지고기를 먹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소비문화의 질적인 발전과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충남소비자공익네티워크와 천운축산이 취약계층에까지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후원품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