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 연말 맞아 후원의 손길 이어져

기사입력 2019.11.18 11:00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봉서산아이파크아파트 입주자대표회·좋은유치원, 행사 수익금 기탁
    복지재단(봉서산 아이파크 아파트 입주자대표회 바자회 수익금 기탁).jpg▲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 아파트 입주자대표회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사용해 달라며 바자회 수익금 일부를 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천안신문] 연말을 맞아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따뜻한 후원이 잇따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 아파트 입주자대표회는 아파트 주민이 참여하는 바자회를 개최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사용해 달라며 수익금의 일부를 복지재단에 기탁했다.

    도혜련 입주자대표회장은 “아파트 입주자들이 추진한 바자회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주민 분들과 함께 따뜻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지재단(좋은유치원 아나바다 수익금 전달).jpg▲ 쌍용동에 위치한 좋은유치원이 원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과 함께 진행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1백만원을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또 쌍용동에 위치한 좋은유치원도 원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과 함께 진행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1백만원을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지강희 원장은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와 기쁨을 스스로 느낄 수 있도록 매년 2회 아나바다 행사를 함께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아진 후원금이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