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맑은물사업소, '물 관리 최우수기관' 선정

기사입력 2019.10.02 10:03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물 산업 미래비전 포럼서 물 산업 활성화 및 상생협력 공로 인정
    급수과(맑은물사업소 물관리 최우수기관 표창) (2).jpg▲ 천안시 맑은물사업소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9년 제10회 물산업 미래비전포럼’에서 최우수 기관 표창을 받아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천안신문] 천안시 맑은물사업소(소장 주성환)가 ‘2019년 물산업 미래비전포럼’에서 올해 물 관리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지난 1일 부산 벡스코(BEXCO) 컨벤션홀에서 열린 포럼은 국회물포럼 등이 주최하고 환경부, 한국환경공단, 한국수자원공사, 부산상하수도공사 등 주관으로 매년 물 관리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천안시 맑은물사업소는 타 기관에 모범이 되는 국내 물 산업 활성화 및 기업 간 상생협력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 사업소는 그동안 안정적이고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힘쓰며 인구 100만 도시를 위한 최적의 상수도 운영체계 확립을 위해 관련 기본계획을 효율적으로 수립해 왔다. 이 외에도 마을상수도 수질부적합 지역에 대한 대응과 운영능력도 높이 평가 받았다.

    주성환 맑은물사업소장은 “이번 수상은 물 산업 활성화에 앞장서며 지속적인 인구 증가 및 개발계획의 추진에도 안전하고 지속적인 용수공급을 해온 성과”라며 “앞으로도 상·하수도 분야 운영 인력과 전문성 확보에도 더욱 노력해 전국 대표 물 관리 기관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