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후 부여밤을 세계속으로...

기사입력 2019.05.28 09:17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한류스타 박시후 부여 밤 홍보대사 위촉
    부여-로컬충남.jpg
     
    [부여=로컬충남] 부여 출신 배우 박시후가 부여밤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부여는 전국최대 밤 주산지로 박시후의 고향 은산면 가곡리 일원을 포함해 은산지역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맛좋은 밤 재배 농가가 분포되어 있다.

    지난해 수확량이 늘어 지역에 재고가 많이 쌓여 어려움이 커지자 규암 농협 정동현 조합장은 부여밤 판로 개척과 홍보를 위해 부여 출신으로 한류스타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박시후를 ‘부여 밤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한류스타와 최고의 부여밤’을 홍보하며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5일 박시후 생일 해외팬 미팅 행사가 열린 서울 잠실 롯데월드 호텔에서 규암 농협 정동현 조합장은 일본 중국 대만등 해외 팬 200여명에게 부여 밤을 전시 홍보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날 부여 밤 시식을 하면서 일본 팬들이 뛰어난 부여 밤의 품질에 감탄을 내놓기도 했다. 부여 밤 홍보 대사로 위촉된 배우 박시후는 “고향의 밤이 세계적으로 우수한 밤으로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정동현 규암농협 조합장은 “부여 밤 의 품질은 최고이다 인근 시·군 에서도 많은 유명인들이 홍보대사로 위촉 돼 있는데 부여를 대표하는 밤의 경우 작년 축적된 재고로 많이 힘든 시기에 배우 박시후가 부여 밤 홍보대사로서 큰힘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