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함께하는 화합의 장 이뤄

기사입력 2017.09.25 09:14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천안시, 자원봉사자의 소통의 장 ‘2017천안시자원봉사 박람회’ 성료
    [천안신문] 천안시는 지난 23일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에서 자원봉사단체, 수요처, 봉사자, 학생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17천안시자원봉사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자치민원과(자원봉사박람회).JPG▲ 천안시복지재단의 사랑의 비빔밥 만들기는 현장시식으로 끝나지 않고 복지시설을 비롯한 소외계층에 도시락을 배달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날 행사는 70여개의 단체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대학생연합자원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하고, 자원봉사 체험과 다양한 홍보부스 등을 운영했다.

    무대에서는 봉사자들의 재능기부 공연이 끊임없이 이어져 많은 시민들이 즐기는 자원봉사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특히 부대행사로 이어진 천안시복지재단의 사랑의 비빔밥 만들기는 현장시식으로 끝나지 않고 복지시설을 비롯한 소외계층에 도시락을 배달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 70여개의 참여단체는 이날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천안시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행사지원으로 참여한 대학생 서포터즈 100여명과 시청 직원들은 수시로 순찰을 돌며 시민들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참여자들이 편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