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소프트볼야구협회 충남지회장에 정종학씨

기사입력 2015.08.19 15:27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사진.jpg
    [천안신문] 정종학(사진) 새누리당 천안을 당협위원장이 19일 대한장애인소프트볼야구협회 충남지회 초대 지회장으로 선출됐다. 


    대한장애인소프트볼야구협회 충남지회는 이날 오전 11시 창립총회를 열어 정 위원장을 지회장으로 선출했으며, 이정훈 천안ROTC야구단 감독, 배상태 소프트볼 국제심판, 야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심성보 남산초 야구감독, 천승진 삼성전자 아산사업장 차장 등 관련분야 전문가와 지원분야 쪽 인사들이 대거 이사진에 참여했다.


    정종학 신임 지회장은 “열악한 환경에 놓여있는 장애인스포츠 분야에 할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며 “서두르지 않고 사람을 모으고 중지를 모아 뜻을 세워 장애인소프트볼야구의 낮은 관심을 끌어 올리고 지원을 확대해가는 일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지역에서는 아직 미개척 분야인 소프트볼야구의 활성화를 이루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경기력 향상과 지도자 양성에도 관심을 쏟겠다”고 말했다.


    장애인소프트볼야구협회 충남지회는 창립총회와 함께 공식 업무에 돌입했다. 충남지회는 “장애인 소프트볼 경기를 널리 보급해 장애인의 체력 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을 진작하는 한편, 장애인이 하기 힘들지 않겠느냐는 편견을 불식시키면서 장애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로 확산해 가겠다”고 밝혔다. 


    천안신문 후원.png


    뉴스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