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천안을’ 당협 위원장에 정종학 재추대

기사입력 2015.08.07 16:49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7일 충남도당 '만장일치' 승인
    정종학.jpg
    [천안신문]새누리당 천안을 당원협의회는 7일 오전 새누리당 충남도당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천안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으로  정종학(사진) 위원장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했다.

    천안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가 정 위원장을 재추대하게 된 배경에는 당내 화합이 요구되는 현실을 감안, 화합형 인사로 평가받고 있는 정 위원장의 지난 2년간 직무 수행 능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특히 중앙당과 지역 당협 간 가교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면서 당원 배가운동과 조직 강화를 위한 뚜렷한 성과를 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정 위원장은 수락 인사말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더욱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뜻을 받들어 나가겠다. 특히 시급한 현안인 국회의원 선거구 분구를 통한 증설에 전 당원 및 시민들의 뜻을 결집하는데 주력할 예정이고, 당 이미지 제고에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특히  정 위원장은 "천안시장을 비롯, 2명의 국회의원 모두 야당에 내어준 현실을 직시, 박근혜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돕고, 도시 기반시설의 확충을 위한 국고 지원 등 지역발전을 순조롭게 추진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집권 여당의 국회의원이  반드시 자리해야 함을 주장하면서 견제와 균형을 갖고 정치가 될 수 있도록 보다 큰 정치적 판단을 해 달라"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동네방네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