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온라인 예약으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온라인 예약으로

기사입력 2020.06.26 09:38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시설관리공단(지하도상가 회의실).jpg
 
[천안신문]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 천안역 지하도상가의 회의실 대관 예약방법을 기존 방문예약에서 온라인 예약으로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동안 지하도상가 회의실 사용을 위해 예약을 하려면 이곳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야 했지만, 공단 측은 온라인 예약 방법을 도입해 시민들의 편의를 높였다.
 
이용 신청은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회의실과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의실만 사용할 수 있고, 10명 이내의 인원만 신청 가능하다.
 
한편, 공단은 지하상가 내 점포를 검색하고 위치와 사진을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에 ‘지하도상가 맵 검색’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저작권자ⓒ공정한 참 언론 - 천안신문 & icj.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41404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