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7:03
Today : 2024.04.24 (수)
HIT500은 중진공의 대표적인 제품마케팅 사업으로 매년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상품페이지 제작, 소비자 체험 모니터링, 키워드 검색광고, 온·오프라인 판매기획전 등을 지원한다.
특히, 전자랜드 내 ‘HIT500 상생매장’에 입점함으로써 고정적인 판매처를 확보하고 온라인을 넘어 다양한 소비자를 폭넓게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참여기업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HIT500사업 성과분석 결과 참여기업은 평균 4.0% 매출증가, 7.4% 고용증대 효과가 있었으며, 온·오프라인 HIT500 판매기획전을 통해 총 36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는 등 좋은 결실을 맺었다고 한다.
또한 지난 2월부터는 쉽고 간편하게 HIT500에 참여할 수 있도록 ‘HIT500 모바일 앱’을 Google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HIT500홈페이지(www.hit500.or.kr)에 기업회원 가입 후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관련문의 055-751-9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