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6:33
Today : 2024.04.20 (토)

  • 흐림속초11.0℃
  • 비12.7℃
  • 흐림철원11.1℃
  • 흐림동두천12.3℃
  • 구름많음파주11.5℃
  • 흐림대관령8.8℃
  • 흐림춘천12.1℃
  • 구름조금백령도11.8℃
  • 비북강릉12.0℃
  • 흐림강릉12.6℃
  • 흐림동해12.8℃
  • 비서울13.0℃
  • 구름많음인천13.1℃
  • 흐림원주13.4℃
  • 안개울릉도13.5℃
  • 비수원13.2℃
  • 흐림영월12.4℃
  • 흐림충주12.9℃
  • 흐림서산13.4℃
  • 흐림울진13.2℃
  • 비청주13.6℃
  • 흐림대전13.7℃
  • 구름많음추풍령12.4℃
  • 비안동12.8℃
  • 구름많음상주13.0℃
  • 비포항13.9℃
  • 구름많음군산14.2℃
  • 흐림대구13.9℃
  • 구름많음전주15.3℃
  • 비울산13.8℃
  • 비창원14.0℃
  • 비광주16.3℃
  • 비부산14.2℃
  • 구름많음통영13.9℃
  • 구름많음목포14.1℃
  • 비여수14.2℃
  • 흐림흑산도12.3℃
  • 구름많음완도14.6℃
  • 구름많음고창14.6℃
  • 흐림순천13.7℃
  • 비홍성(예)13.7℃
  • 구름많음12.5℃
  • 구름많음제주14.8℃
  • 흐림고산13.4℃
  • 흐림성산14.4℃
  • 구름많음서귀포14.2℃
  • 구름많음진주13.6℃
  • 구름조금강화12.3℃
  • 흐림양평14.3℃
  • 흐림이천12.5℃
  • 흐림인제11.5℃
  • 흐림홍천12.2℃
  • 흐림태백9.8℃
  • 흐림정선군11.0℃
  • 흐림제천12.2℃
  • 구름많음보은13.9℃
  • 흐림천안13.8℃
  • 흐림보령14.7℃
  • 구름많음부여13.9℃
  • 구름조금금산14.6℃
  • 구름많음13.4℃
  • 구름조금부안14.5℃
  • 구름많음임실15.7℃
  • 구름많음정읍14.9℃
  • 흐림남원15.3℃
  • 구름많음장수13.7℃
  • 구름많음고창군14.8℃
  • 흐림영광군14.1℃
  • 구름많음김해시13.8℃
  • 구름많음순창군15.8℃
  • 구름많음북창원14.6℃
  • 구름많음양산시15.1℃
  • 구름많음보성군15.5℃
  • 구름많음강진군15.2℃
  • 구름많음장흥15.8℃
  • 구름많음해남14.6℃
  • 구름많음고흥15.3℃
  • 흐림의령군13.9℃
  • 구름많음함양군13.6℃
  • 구름많음광양시13.8℃
  • 구름많음진도군13.7℃
  • 맑음봉화12.4℃
  • 흐림영주12.5℃
  • 구름많음문경12.7℃
  • 흐림청송군12.2℃
  • 흐림영덕12.6℃
  • 흐림의성13.6℃
  • 구름많음구미13.5℃
  • 구름많음영천13.2℃
  • 구름많음경주시13.4℃
  • 구름많음거창12.3℃
  • 구름많음합천13.7℃
  • 흐림밀양13.7℃
  • 흐림산청13.1℃
  • 흐림거제14.2℃
  • 흐림남해14.1℃
  • 구름많음15.1℃
기상청 제공
온라인‘관광예산 홍보관’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관광예산 홍보관’운영

G마켓·옥션에 개설… 관광지·농특산물 마게팅

[예산=충지협]예산군은 24일부터 관광과 지역의 농·특산물을 연계한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온라인 시장 점유율 1위와 2위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추진하는 사업으로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여행과 축제, 지역 농·특산물을 연계한 온라인 홍보활동이 진행된다.

이에 24일부터 오는 9월 20일까지 G마켓과 옥션 온라인 쇼핑몰 내‘관광예산 홍보관’이 개설·운영돼 온라인 쇼핑몰 방문객 및 가입자 수백만 명에게 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농·특산물을 알리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홍보관에서는 사과와 배, 수박, 쪽파, 파프리카 등 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에 대한 정보제공과 할인판매를 비롯해 군의 농·특산물 구매전용 할인 쿠폰발급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이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고객과 함께하는‘느낌여행, 예산’두근두근 캠페인 전개와 오는 9월 3일 황새공원에서 개최되는 황새 야생 방사 행사를 비롯한 슬로시티대흥, 한국고건축박물관, 예당관광지 등 군의 다양한 관광지에 대한 정보제공과 여행상품 판매가 이뤄진다.

아울러 SNS 활동에 능숙한 대학생 500여명을 선발해 오는 9월 초 팸투어를 실시할 계획이며 대학생 투어단은 여행 및 행사 현장소식을 SNS로 실시간으로 전파하는 등 온라인 홍보활동을 하게된다.

군은 이번 마케팅을 통해 군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와 각종관광지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농·특산물 판매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 온라인 마케팅처럼 관광 상품 및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로 이어지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지역 경제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신문 후원.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